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좀비스트라이크 모바하나 서바이벌게임
    카테고리 없음 2020. 3. 9. 13:30

    >


    안녕하세요. 날씨가 점점 따뜻해지는 것이 여름이 되는 것 같습니다. 아무튼 요즘 구글스토어에서 핫한 모바 첫 게임을 해봤어요. 곧 좀비스라이크라고 한다 서바이벌 게임입니다. 하지만 언뜻 봐도 인디작 같은 디자인인데 꽤 재미를 줍니다. 놀랍게도 멀티플레이가 주요 콘텐츠이기도 합니다.


    >


    좀비 스트라이크 1화면입니다. 심플하죠?


    >


    좀비 스트라이크를 내세우는 대표적인 콘텐츠는 좀비라는 이름이 들어간 데서도 느껴지지만. 바로 좀비 감염입니다. 기존의 온라인 FPS를 해 보시면 이런 종류의 콘텐츠에 익숙해져 있을 텐데요. 시작되면 스타팅 지점에 많은 유저들이 모이게 됩니다. 그리고 나의 맵에 랜덤하게 할당됩니다. 삼삼오오 돌아다니는 유저들. 근데 여기는 금방 아수라장이 되긴


    >


    당장 이렇게 좀비로 바뀐 사용자가 생겨나기 때문입니다. 근거리에서 손상을 입은 경우는 감염되지만, 맞추는 것이 조금 까다롭지만 불가능한 것은 없습니다.결국 때 로이 지나면 지날수록 1씩 좀비들이 늘어납니다. 영화처럼 심한 감염 속도를 자랑한다 떨리다


    >


    총으로 좀비를 견제해 보겠지만 실제 어떤 무기를 쓰더라도 현실적으로 막기는 불가능할 것이다. 어떤 사용자는 컨테이너 위로 올라가기도 하는데 좀비가 따라가는 경우가 있어요. 위의 장면을 보고 입을 딱 벌렸어요. 박수지들이 많이. 말하면서.


    >


    물론 저도 좀비가 되어보았습니다. 좀비하나의 경우는 엄청난 속도로 질주하는 스킬도 주어지기 때문에 잡기 쉽습니다. 하나라고해서좀비도인간도강강술래를하는경우도있지만좀비의어드벤티지가대단합니다. 키보드 마우스와 같지 않다는 점, 하본 또는 큰 차이인 것 같습니다.


    >


    >


    잡았습니다. 좀비군단이 적을 쓸어버리고 있네요.


    >


    흥미로운 것은 배틀 로얄의 전부였습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H하나Z하나라는 서바이벌 장르의 게임니다와 요즘 대유행하고 있는 배틀그라운드라는 서바이벌 게임이 유명합니다.특히 배틀그라운드는 상당한 퀄리티로, 그 장르의 최강에 서 있습니다. 파밍하고, 유저들끼리 생존하고... 그런 장르입니다.


    >


    무려 좀비 스트라이크의 배틀 로얄도 이런 시스템을 당신으로 탑재했습니다. 그리고 게임니다를 진행하면서 모바하나 게임니다 이상의 긴장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


    >


    스타팅 후 주변 집들이 본인의 다양한 지형지물을 뒤늦게 져서 파밍을 하는데요. 의약품부터 도끼, 총, 총알 등 다양합니다. 아무래도 무기류를 1치감치 얻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


    슬슬 모여드는 유저들. 실제로 살아남는 데 가장 좋은 것은 멀리서 니가타와 뛰는 것입니다.


    >


    후후, 저도 다른 유저를 잡았어요. 정말 총이 압도적이긴 하죠.


    >


    물론 한둘 잡는다고 믿고는 안 된다는 것이 사방에서 독 가스가 압박되어 옵니다. 원형으로 조여 오기 때문에 독가스와의 거리와 엄폐물로 하는 지형을 신경 써 주십시오. 무바 1이었지만 종전의 유행 서바이벌 게이, 요소를입니다 자 잡고 왔어요. 거짓없이 있는 일은 다 있어요.


    >


    치열한 심리전 끝에 결말이 사망했습니다. ᅲ소음 어쨌든 좀비스라이크는 추천 서바이벌 게임입니다 역시 이런 장르를 제대로 소화한 모바하나 서바이벌 게임이 아직 없고 구동 자체도 매우 가벼운 생각입니다. 물론 발열은 있지만) 서바이벌 장르를 나쁘지 않으면 좋은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