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I-Listen] 0첫0. 눈 _ 폴킴 (Paul Kim)
    카테고리 없음 2020. 3. 6. 00:27

    [곡 소개]


    >


    가수 폴 김(본명 김대현)씨의 싱글 곡으로 2018년 12월 251의 유출됐다.VIBE상에서는 앨범 "초록"에 수록되어 있다.[듣는다]


    [가사 Lyrics]​ 눈이 내리는 바다 무가루 곳을 잃은 난차 가운 이별 앞에 그쳤고 ​ 창문에 비치 비롯한 자신의 감정 간신히 버티고 있어 무ー그데지지 없도록 ​ 꿈 같은 순간 이항승강임을 눈을 감으면 다 사라질까 ​ 이유 없이 자꾸 눈물이 나, 너는 그런 외로움 잘 모르​ 언제쯤 이면이 모든 것이 느려서 질까지 무 1 없도우쯔그죠고 웃어넘기기에 나는 어렵​ 우연히도 노르마 주례하게 도에묘은오한 감정 때문이다 시 웃어야 할지 ​ 다가가고 싶어서도 돌이킬 수 없는 골쵸은브 알면서 대체 나는 무엇을 원하는지 ​ 이유 없이 자꾸 눈물이 나 그리고 너는 그런 외로움 잘 모르겠지 ​ 언제쯤 이면이 모든 것이 느려서 질까지 무 1 없도우쯔그죠고 웃어넘기기에 나는 어렵​, 벌레모든 거기다 꿈이길 바라며 난 아무것도 잃고 싶지 않아 끊임없이 내리는 눈이 그치고 나서 모든 것이 선명해졌다 분명 또 다시 너 때문에 울고 싶지 않아 그보다 과인을 더 사랑해준다 고마워 스토리를 꼭 전하고 싶은데 눈이 내린 밤 너를 그리워했던 어제의 나는 안녕


    >


    >


    >



    내가 가장 나쁘지 않다는 폴 김 음악에서 막 발매일이 정확히 1년 전 크리스마스였다고 합니다. 미국에서 눈이 오면 이 음악 들어요.비가 오면 비를 듣고... 아주 아주 나쁘지 않아요저는 음악이 좋지만 다른 곡들에 비해서 잘 알려지지 않은 것 같은 소견? 숨겨진 명곡 같아서 좋네요.많이 들어주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