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유민상♥김하영, 핫한 결혼설 “하영씨만 바라보는 남자”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3. 2. 11:26

    유민상♥김하영, 핫한 결혼설 '하영 씨만 바라보는 남자'


    >


    >


    >


    코미디언 유민상과 배우 김하영의 결혼설(?)이 화제다. ​ 하루 1방송되는 KBS 2TV'개그 콘서트'(이하'개콘')간섭!'심폐 소생술 사진전'에 유밍 선이 등장, 2020년 연예계를 뒤흔든 부탁을 하느냐고요 등장할 계획이었다 최근 유민상과 김하영은 자신들을 둘러싼 열애설을 설명하며 포털사이트 검색어 상위권에 오른 바 있다. 유민상은 이에 대해 "열아이설을 결혼설로 바꿔 달라"며 '심폐소생 사진전'을 찾는다고 한다. 그러면서 유민상은 서로의 감정을 통한 것처럼 보이도록 해 달라고 김하영을 향한 감정을 전달할 계획이었다.하영 양만 바라보는 믿음직한 남자로 만들어 달라고 담담한 눈빛으로 말했다.유민상과 김하영의 분홍색 열애설은 개그콘서트를 통해 불거졌다. 김하영이 노래를 따라 삼천리에 출연해 인연을 맺은 것. 김하영은 유민상 씨와 같은 나이였다. 함께 코나히에 출연한 적이 있어 그런 이예기가 본인이 온 것 같다고 이야기했고, 유민상은 보통 설이었다. 코노 히에서 즐겁게 그런 짓"과 가진 아이설을 1 살았다. 그러나, 김하영은 유민성의 일인상에 대해 "정 스토리는 거대하다"라고의 견해를 나타냈다. 그런데 보면 볼수록 귀여웠다"고 스토리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둘은 이심전심 테스트에서 만점을 기록했다. 김하영은 유민상에게 한잔 하자고 제안해 스튜디오를 뜨겁게 했다.방송스토리미 김하영은 방송스토리미 퀴즈 대결에서 패배해 유민 씨는 내 남자다라고 외치는 벌칙을 수행하기도 해 청취자들의 반응을 이끌었다. ​ 한편 김하영은 2004년부터 MBC'깜짝'에서 재연 배우로 활동하면 많은 사랑을 받았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