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개그맨 김철민 폐암이내용기 자네훈아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1. 13:10

    개그맨 김철민이 폐암이 말기 투병 중이라고 밝혔는데요.​ 김철민은 71 나쁘지 않아 페이스북에 "오거의 매일 아침 폐 암 이말키의 판정을 받았다. 헤어져야 하기 때문에 슬픔의 눈물이 앞을 가린다. 한쪽에서는 먼저 헤어진 부모님이나 형을 다시 만날 수 있다는 의견을 듣고 있어 슬프지만은 않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남은 시간 여력이 있다면 끝까지 기타를 치고 무대에서 노래를 부르고 싶다. 정말 감사하다고 전했습니다.이와 함께 개그맨 김철민(본명 김철순)은 대학로에서 공연할 때 모습이 긴 사진을 함께 올리기도 했습니다.


    한편 개그 김철민은 MBC공채 5기 개그맨인데입니다. 김철민은 주로 대학로 등에서 거리 공연을 하고 있으며, '코미디 탤런트 김철민과 유머니스트 윤효상의 신과인은 거리 콘서트'라는 제목으로 오랫동안 참여했습니다.2007년에 방송된 MBC'개그'의 '노블 X라면'코당싱에 출연하고 2009년에는 영화'쵸은다소움보살'로 China소의 섭취의 종업원 역에서 얼굴을 비추었습니다.또 20개 4년 사망한 모창 가수 댄 신흥 고 김갑순의 동상도 있습니다.


    >


    특히 덱훙 알고 있다 앞서테이션기에에서 최고 실력자로 인정 받아 30년을 덱훙아로ー 살2013년 간 암으로 돌아가신 분도 있다고 합니다. 특히 김철민은 형이 돌아가시기 전 암 투병 때 했던 말이 생각났다. 나는 꿈을 이루지 못했다. 평생 가짜로 살았어. 댁은 네 이름 가수 김철민으로 살아라. 오빠를 생각할 때마다 감정이 상한다면서 눈물을 흘렸습니다. 김철민은 아버지와 어머니도 각각 폐암과 간암으로 잃었다고 합니다.​의 대학로에서 89년부터 30년간 거리 공연하면서 수많은 사람들에게 웃소리울프레젱토하기도 했죠. 그는 소년소녀가장돕기, 무의탁 노인돕기 등 봉사활동에도 적극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