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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미드소마]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2. 1. 17:57

    와인은 '유전'을 무척 좋아했다. 그 무서운 영화가 나는 소름끼치게 나쁘지 않고 수십 번 봤다. 이 스토리를 동료에게 말했더니 그것은 정신건강에 좋지 않다고 했다. 그런데 과인은 그 무서운 영화를 보면 볼수록 속이 후련해지는 것을 느꼈다. 그 숨막히는 죄책감과 과민함과 허약함에 넋을 잃고 말았다. 그동안 내가 가슴속에 담아둔 게 똑같지 않느냐는 소견까지 했다. 앨리 아이스터 감독의 신작이 개봉되다니 가슴이 설렌다. 극장으로 달려가 보았다. 고인에게 그의 영화는 공포영화라기보다는 일단 미드소마와 같은 것이었다. 애증이 뒤섞여 삶과 죽음이 함께 사는데 너무 약한 사람은 어쩔 수 없습니다. 그건 당신 무과에 울렸어. 이번에 미드소마는 더 가슴에 와 닿았다. 세상에, 어떻게 내 심리를 이렇게 잘 알고 있지? 멀리 서구 한 사람이 어떻게 내 아침 지옥을 알고 있을까? 관계의 지옥 그 첫상의 지옥에 관한 한 아리 아이 스타 감독은 시력이 3.0은 넘는다. 가장 신기하고 감탄한다면 왜 이렇게 기괴하고 아름다운 천국을 지옥으로 만들었을까. 이야기를 만들어 말하려니 능력이 부러워서 놀랐다. 이 사람의 창작의 원천은 몇 초일까. 그러니까 내가 네 무과의 고통과 과인, 내 심리가 산산조각이 나서 과인, 희망이고 뭐고 태양이 떠오르는 것이 저주스러울 때, 내가 그 과인에게만 집중한 처음은 아무래도 정상인처럼 보이는 것이었다. 사회에서 생활하고 있으니까, 회사도 가지않으면 안되고. 어떻게든 옛날처럼 집에 틀어박혀 누워 있을 수 없다면 정상인 행세를 해야 했다. 슬픔과 절망, 외로움을 안고 있다면 그것은 전염병이라도 걸린 사람으로 취급됐다. 내가 이해하지 못한적도 있고, 다른사람들은 더 이해할수 없는 행동에 착안해서 과인이 되었다.그러나 그것은 수물증림을 받았고, 그 과인조소 sound를 과인으로 만들었다. 내 소견을 억제하지 못하면 댁에 드래그되어 쓰레기통에 버려지는 처지가 되기도 했다. 그래도 내 곁에 누군가 있으면 좋겠지만 그렇지 않으면 과인은 깜깜한 밤 바다에 깊이 가라앉아 다시는 오를 수 없을 것 같아 두 손을 허우적거리며 사람들을 붙잡았다. 나는 이 세상에서 혼자인데, 아무도 나를 이해해 주지 않으면 내가 사라져 버릴 수도 있었다. 환심을 사려고 무리를 했고 과인 자신은 억누르기에 바빴다. 모두 내 탓이었다. 요즘 세상은 솔직하게 내 소견을 드러내고 손을 내밀면 무례한 사람과 아름다운 사람이 되는 것 같았다. 영화 속 대니는 과인이었다. 여기서부터 스포를 공개해서 과인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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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렇다. 누군가는 자신을 붙잡히고 싶었다. 자신을 꽉 잡아줬으면. 진심으로 자신을 사랑한다 마음으로꼭 사랑이 아니라도 좋다. 우정, 연민, 그것으로 충분하다. 대가족을 원했다. 치자신가는 아이와 어머니를 보자 잠시 바라보고 있었다. 착한 커플을 보니 가슴이 찌릿찌릿하고 물리적으로 아파왔다. 아이가 껄껄 웃자 눈물이 났다. 대가족이 있다면 그 외로움은 어떤 것인지 오랫동안 생각해 봤다. 그 병처럼 풀리지 않는 갈증 같은 외로움은 무엇일까. 끊임없이 자신을 책망하게 되는 외로움은. 때론 악마 같았다."미드소마의 공동체는 모든 것을 함께 한다. 가장 이상적인 대가족이었다 피가 섞이지 않은 사람들로 대부분을 이루는 대가족. 심지어 섹스도 함께 한다. 섹스신이 너무 인상적이었다. 해괴하고 우스꽝스러우면서도 여성에게 섹스가 무슨 의미인지 독특한 시각으로 예리하게 보여준 한 예라고 생각했다. 그러나 경험이 있는 여성이 가공할 공포와 긴장감에 손을 내밀 때 자신이 있는 여성이 노래를 부르며 손을 잡아준 것은 기괴하면서도 묘한 감동마저 있었다. しかし、確かに高麗葬が思っジャシンゲする老人墜落(多分も、映画に自分との台詞でボア72歳一つかのように)シーンは理想的な大家族とは言えないものだった ここで、生と竹の騒音、誕生まで統制しようとする共同体の奇怪な恐怖の土台が構築されたのではないだろうか。 "ミッドソーマを見ている途中、涙が出た場面があるが、ダニーがクリスティアンの(奇怪な)情事を目撃して絶叫する場面だった。 彼女を5月の女王に推戴する女たちの群れからチングクオジャシンリョ泣きわめいている彼女を共同体の女たちは囲む。 泣き叫びながら苦しくてどうしようもないダニーを一人で置かない女たち。 ダニーは騷音を出す. 泣く。ダニーが叫ぶ叫びを女たちが全く同じ真似をするかと思いきや、それを繰り返す。 ダニーはまごついたようで、よく座り込んで泣く. これ以上何気ないふりをできず、正常のふりをできず、彼女自身がきれいではないことを露呈する。 女性がモード·ダニーと一緒に泣く。 騷音を立てながら泣いてやはり泣く. 目を見合わせて一緒に泣く.なんと自分が理想的な瞬間だろう。 一緒に自分のように泣いてくれる人々. その人々に囲まれていること。 どれほど自身理想的か。 私が最悪の苦痛にいる時、自分を苦しめる人が一人でもなく、何人かいるという。アリー·アイスター監督の映画では、悲しみも寂しさも、チャン·アイも奇怪さも、世界を構成する重要な要素だ。 ホラームービーのように残酷な場面をよく見ることができないが、不思議なことにアリー·アイスター監督の映画に自信の来る残酷な場面はまともに見るようになる。 だから、魔音の闇を隠して昼を呪いながらも、太陽の下に立つしかなかったあなた。疲れたはずなのに倒れず踊ったからこそ女王になる資格がある。슬퍼하고 슬퍼하자. 울다가 소음내서 화내자. 그도 너였어 그리고 모든게 내 잘못처럼 느껴지게 만드는 사람, 관계, 집단은 미드소마로 데려가자. 그럴 수 없다면 앨리 아이스터 감독에게 말해 무서운 공포영화로 만들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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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궁금해. 마시거나 먹거나 해서, 작은 이물질이 나오는 장면, 통곡, 통곡하는 장면...!!! 저런 일, 지금부터 아리 아이스터 감독의 시그니처 씬이 되는 걸까? 의심이 되었다.이번 미드소마에서는 유머감각도 꽤 풍부했어요. 그리고 이 영화도 역시 여러번 봐야한다.다소 음악영화도 즉시 나오도록. 그리고 영화 초반 대니와 통화하던 그녀 친국은 어디서 무엇을 하고 있었는지 대니가 이렇게 고생했는데. 궁금해. 어디 멀리 사는지...플로렌스 퓨는 이 배우의 작품을 얼핏 봤는데 임 너무 좋았어.표정연기...어떻게 하는거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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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래 사진을 보고 폭소. 텀블러에서 가져왔어요.스웨덴은 좋은 곳이야. 72세 되기 전에 가면 출하 면 이 공동체도 괜찮다고 본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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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https://youtu.be/elNrBRG0wP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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