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영화, 자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1. 18. 07:41

    >


    그저께[스크림 시즌 2]를 보려고 킨 넷플릭스 메인에 제 맘]이란 영화가 나왔습니다.위에 포스터였어요.나는 이 포스터를 보자마자 아! 이건 봐야겠어요! 하고 소견했어요.


    >


    딱 봐도, 나의 마더는 나의 취향을 완벽하게 저격한 영화였습니다.견고한 안드로이드와 미래지향의 벙커나 우주선을 상기시키는 배경으로 말도 못하게 어려보이는 아이의 조합 포스터 한장만으로도 매우 신선한 시각을 주셨네요.나는 이 포스터를 보고 직감적으로 느꼈습니다."나는 이 영화를 봐야 한다." 라고 "그렇게 말해서, 그저께 저는 이 영화를 봤어요! ᄏᄏᄏ


    >


    이 영화의 시작은 도터(Daughter) 딸의 탄생으로 시작됩니다.인류 멸망시에 배아를 키우고 인류가 다시 번영하도록 프로그램된 안드로이드 <모더>는 어두운 벙커에서 조립되어 배아를 추출하여 <도터>를 태어나지 않도록 한다."도터는 인류의 마지막 여성이며, 머더는 그러한 도터를 완벽하게 키워내 인류의 재번영을 도모하는 안드로이드이며 프로그램 그 자체입니다.​


    >


    안드로이드 머더는 도터를 정성껏 키웁니다.안드로이드인 만큼, 그 모습에 사랑이 담긴 것 같지는 않지만, 도터에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하려는 모습이 귀엽고, 좀처럼 나쁘지 않고, 아름답게 펼쳐집니다.육아 현장에 던져진 안드로이드. 많이 미숙할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안드로이드는 보통 엄마들처럼 자장가를 불러 인형으로 아이를 치유하고 도터를 키우며 나쁘지 않습니다.


    >


    "안드로이드 마더는 프로그래밍된 알고리즘 때문인지 도터를 아주 잘 키웠고, 도터는 마더의 품에서도 지혜롭게 자랍니다.다양한 지식을 배우고, 발레를 배우거나, 디스플레이 패드를 보면서 예능 프로그램을 보거나 합니다.


    >


    그 중에서 마더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과목은 <윤리> 같았습니다.4명의 환자가 각각 다른 장기가 필요한데, 목숨이 위독한 다른 환자가 들고 오게 되었습니다.이 환자는 치료하지 않으면 수 없는 위기에 처했습니다만, 환자가 수 없다 다른 4명의 환자가 장기 이식을 시킬 수 있습니다. 반대로 환자를 치료하려고 장기 이식이 필요한 4명이 세상을 떠납니다.어려운 상황에 처했을 때, 과연 한 사람의 생명을 지키는 것이 옳은가, 아니면 이 목숨을 버리고 네 사람의 목숨을 지키는 것이 옳은가, 에 관해서 마더는 도터에게 사고를 내요.그렇기 때문에 도터는 이런 마더의 사고에 대해 깊이 생각합니다.​ 그 어머니는 "인간은 모두 동 1 한 존엄성을 갖고 있어 모두 각자의 행복을 추구할 권리가 있다."라고 스토리와, 도터는 "내가 누구와 친한지, 내가 살리려는 사람이 어떤 사람이냐가 중요하다."라고 스토리 할 생각입니다.​ 맘=모든 생명은 동 1의 가치를 가졌다.도터=살기제를 살릴 수도 있다. 그 사람의 행동에 따라 가치가 같을 수 없다는 입장이라고 합니다.나는 엄마에게 더 공감을 하지만 도터의 입장도 충분히 공감합니다 너무 어려운 사고네요엄마와 도터는 주로 이러한 테스트를 하며 둘만의 인생을 살아갑니다.


    >


    이리하여, 그런 모녀의 삶의 방식에 한 여성이 끼어들어 옵니다.그녀는 안드로이드가 인류를 멸망시켰다고 도터에게 스토리맘을 경계하라고 말합니다. 반면에 마더는 저 여자를 경계하라고 합니다.그렇게 마더와 도터 사이는 점점 멀어지고 이야기의 갈등은 깊어집니다.​


    이 영화는 제가 좋아하는 요소를 균형있게 갖춘 저에게는 정말 개인 취향 저격이라고 할 수 있는 영화였습니다.<인류멸망>,<안드로이드>,<한남자는 이해하 희망>이기 때문에 안드로이드에 맞서는 여성까지...어떻게 보면 터미네이터 시리즈와도 비슷한 이 영화는 영화 "오브리비언"과도 비슷합니다.개인 취향의 영화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진심으로 추천하고 싶은 영화입니다.어떻게 보면 SF 스릴러 같기도 하고, 역시 어떻게 보면 SF드라마 같기도 한 아이메아호한 장르인 이 영화! 자신의 "마더! 넷플릭스"를 시청하시는 분들이라면 추천해주고 싶은 영화였습니다.이상 마슬람의 영화 추천 넷플릭스 영화 자신의 마더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